라이프로그


FLASK (대구 동성로)

 
 부산 남포동에서 히트를 쳤다던 FLASK가 대구에 1호점이 생겼습니다. 5월30일 오픈이지만 오늘 가오픈 겸 주변 지인들을 초대하여 맛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오픈이 아니지만 지나가는 이들에게 맛보기로 조금씩 나누어주며 관심을 모으고 있었습니다. 부산에서 오신 사장님과 몇몇 직원분들 포함해서 많은 인원들이 상주해 있었습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는 컨셉은 바로 연구실. 주사기를 이용한 메뉴도 있습니다.
 메뉴는 총 4가지. 코코아 카루가 올려진 티라미수, 상큼한 오렌지맛이 느껴지면서 건조된 오렌지가 데코된 오렌지 소르벳. 그리고 19금 마크가 그려진 깔루아 밀크는 실제 알코올이 함유된 깔루아를 주사기에 넣은 상태로 나옵니다. 씨리얼 젤라토는 링모양의 씨리얼이 데코되어서 나옵니다. 가격은 레귤러가 4천원선입니다. 천원 추가시 라지!

 
  먼저 맛본건 오렌지 소르벳.  오렌지 모양이 예쁘게 되어있는데 실제 오렌지를 건조시킨 상태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오렌지의 향이 물씬 풍기는 오렌지 소르벳.

 오렌지 향과 상큼한 오렌지의 특유에 맛이 잘느껴집니다. 조명이 어두운탓에 색이 잘 안보이지만 약간 베이직에 가까운 색을 띄고 있습니다. 과일류의 빙과를 좋아하시는분들이 딱 좋아할만 맛입니다.

 다음으로 맛본건 깔루아 밀크. 깔루아를 싫어하시는분은 깔루아를 굳이 함유할 필요는 없습니다. 더불어 미성년자에게도 금지! 사실 깔루아를 함유안한 밀크 상태의 아이스크림이 취향에 가까웠습니다. 깔루아를 함유하면 깔루아 특유의 향과 밀크 아이스크림이 섞이면서 아포카토같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컨셉대로 담겨진 깔루아.

 
액체질소를 활용한 퍼포먼스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날 제일 신난건 어린이들ㅋ. 액체질소가 등장할때마다 환호하고 만지겠다고 난리를 치더군요.


 테이크아웃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이렇게 주문하면서 바로 제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렌지도 걸쭉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근처 클럽골목에 어울리게 뭔가 신비로움을 더하는 조명을 달아 두었습니다.

 위치는 클럽골목 혹은 야시골목에 편의점 근처에 있습니다.

 남포동에서 맛보신분은 대구에서 다시 한번, 처음 보는 이들은 호기심에 한번쯤 찾아가보시길!



덧글

  • 셍나 2014/05/30 00:31 #

    나도 돈이 생기면 한번 사먹어야 겠네여..
  • 모라토리엄 2014/05/30 00:45 #

    안되면 제가 사드려야죠
  • 알렉세이 2014/05/30 07:51 #

    과학실컨셉이군요.ㅋㅋ
  • 모라토리엄 2014/05/30 09:42 #

    알바생들은 가운을 입고서
  • 니힐 2014/05/30 08:54 #

    음?? 이런컨셉의 아이스크림집이 동성로에서 개업한거 한달전에 본것같은데?!! 거긴 짝퉁인가??
  • 모라토리엄 2014/05/30 09:42 #

    아이템자체는 외국에서 이미 한탕했던거죠. 거기도 얼마전에 갔었는데 이름은 기억이 나질않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B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